맛집 [서귀포시]<양식>젠하이드어웨이

  • 게재일2018.06.07
  • 조회수1120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032-7
  • 연락처 : (+82) 064-794-0133

 

 

산방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통창과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이 가슴 속까지 시원하다. 드넓은 테라스에서는 눈에 걸리는 것 하나 없는 제주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원색이 강조된 아기자기한 공간은 이국적이고 멋스러워 그저 머물기만 해도 특별한 경험이 된다. 덕분에 든든하게 식사를 하려는 손님 외에도 카페나 브런치 손님 또한 많은 편이다.

이 곳에서 선보이는 요리는 퓨전 이탈리안과 태국 요리 두 가지이다. 특히 태국요리의 경우에는 태국인 셰프들이 전담하고 있어 본토의 맛을 선보인다는 자랑이다.

눈에 띄는 것은 어느 음식이든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점이다. 크림 소스에 고추기름을 가미하거나, 국물을 자작히 부어 얼큰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제주의 지역색을 반영하려 노력한 점도 특별하다. 먼저, 모든 해산물은 되도록 제주의 바다에서 얻으려 노력했다. 덕분에 제주 딱새우와 한치, 광어 등이 어느 메뉴에나 풍성하다. 동초나 유채 등 제주의 계절 야채를 사용한 점도 돋보인다. 제주의 문화도 요리에 끌어들였다. 가령 ‘차롱 박스’는 자연재료로 엮은 제주 해녀들의 도시락 ‘차롱’에 제주식 피시앤칩스를 가득 담은 메뉴다.

 

/

 

대표적인 추천 메뉴는 제주 새우 까수엘라다. 반을 가른 제주 딱새우에 올리브유를 자작하게 부어 끓여 에피타이저로 먹기 좋은 한 접시다. 제주 딱새우 등을 듬뿍 넣은 타이 해산물 커리나 탱탱한 새우와 계란, 신선한 채소를 숙주와 땅콩가루와 함께 곁들여 먹는 타이식 볶음 쌀국수 팟타이꿍(새우볶음국수)도 인기가 좋다.

최근에는 형제해안로에 브런치와 베이커리를 취급하는 세컨드 브랜드, 트로피컬 하이드어웨이를 오픈함에 따라 디저트 라인도 강화되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아름다운 디저트들이 눈을 사로잡는데, 맛과 멋은 물론 제주 계란과 당근을 사용하는 등 지역색과 건강까지 챙겼다.

​​​​​​​젠하이드어웨이는 호텔을 겸하고 있어 숙박도 가능하며, 주차 공간이 넉넉하여 자가용으로 찾아가기 편리하다.

 

/